홈플래닛 GaN PD PPS 65W 3포트 초고속 멀티충전기 + 60W CtoC 1.5m 케이블 세트 1세트 판매



홈플래닛 GaN PD PPS 65W 3포트 초고속 멀티충전기와 60W CtoC 1.5m 케이블이 함께 제공되는 이 세트는 다양한 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출력과 안정성을 갖춘 제품으로,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충전 요구사항을 해결해주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케이블과 다양한 포트를 통해 복수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또한 소형이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여 휴대하기도 용이합니다.

홈플래닛 GaN PD PPS 65W 3포트 초고속 멀티충전기 + 60W CtoC 1.5m 케이블 세트  1세트 판매

제품 상세정보

제품명 홈플래닛 GaN PD PPS 65W 3포트 초고속 멀티충전기 + 60W CtoC 1.5m 케이블 세트 1세트
내용
  • USB 케이블/C타입-라이트닝/M-M형/형태길이: 0.3m/로프형/재질: TPE
  • ㅡ자-ㅡ자/단자메인단자: C타입/확장단자: 라이트닝 8핀
  • 정보지원전력: 60W/USB 2.0/480Mbps/인증: 애플인증(MFi)
  • 특징: 무이음단자 / 선정리용 스트랩 /USB-PD



BEST 추천 상품 품절 전 구매! 바로 리뷰 후기 확인

 

 



홈플래닛 GaN PD PPS 65W 3포트 초고속 멀티충전기 및 60W C타입 케이블 세트는 USB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케이블은 C타입과 라이트닝 단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60W의 정보전력을 지원하며 Apple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제품은 USB-PD를 지원하여 무이음단자와 선정리용 스트랩을 제공합니다. 고속으로 멀티 기기를 충전하고 싶을 때 홈플래닛 GaN PD PPS 65W 3포트 충전기를 사용해보세요.

제품 소개

홈플래닛 GaN PD PPS 65W 3포트 초고속 멀티충전기와 60W CtoC 1.5m 케이블 세트는 USB 케이블/C타입-라이트닝/M-M형으로 형태길이가 0.3m로 로프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TPE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ㅡ자-ㅡ자 형태의 단자를 사용하였습니다.

메인단자는 C타입이며, 확장단자는 라이트닝 8핀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정보지원전력은 60W이며, USB 2.0 표준과 480Mbps 전송 속도를 지원합니다. 또한, 애플 인증(MFi)을 받은 제품으로 무이음단자와 선정리용 스트랩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품 성능

이 멀티충전기와 케이블 세트는 USB-PD를 지원하여 빠르고 안전하게 여러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65W의 고출력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 편리합니다.

케이블은 견고한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뒷면이 자석으로 고정되어 보관이 용이합니다. 휴대폰과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 간의 연결을 간편하게 해주는 1.5m의 길이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BEST 추천 상품 품절 전 구매! 바로 리뷰 후기 확인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