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PD20W 2포트 type-C usb-A 고속충전기 애플 아이폰 15 14 호환 화이트 1개



홈플래닛 PD20W 2포트 고속충전기는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충전 효율을 제공합니다. 이 충전기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 15, 14와 호환되어 다양한 기기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홈플래닛 PD20W 2포트 type-C usb-A 고속충전기 애플 아이폰 15 14 호환 화이트 1개



홈플래닛 PD20W 2포트 (type-C usb-A) 고속충전기 (애플 아이폰 15 14 호환) 화이트 1개

제품명 홈플래닛 PD20W 2포트 고속충전기
구성물 충전기/케이블분리형(유선)/콘센트형
포트정보 총: 1포트
(USB-PD:1포트) C타입:1포트
출력정보 최대출력: 65W
PD단일: 최대65W
고속충전USB-PD/PPS
부가기능 접지형/USB타입C지원
규격 가로: 67mm
세로: 49mm
두께(높이): 29mm

 

 



BEST 추천 상품 품절 전 구매! 바로 리뷰 후기 확인

홈플래닛 PD20W 2포트(타입-C USB-A) 고속충전기는 애플 아이폰 15 14와 호환됩니다. 이 충전기는 총 1개의 포트를 갖추고 있으며 USB-PD를 지원합니다.

최대 출력은 65W이며 PD단일로 최대 65W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충전기는 고속충전 USB-PD/PPS를 지원하며 규격은 가로 67mm, 세로 49mm, 두께(높이)는 29mm입니다.

제품 정보

홈플래닛 충전기는 케이블과 분리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포트를 포함한 콘센트형 충전기는 USB-PD 및 C타입을 지원합니다. 최대 65W의 출력 정보를 자랑하며, 단일 PD로 최대 65W의 전력을 공급합니다.

제품 특징

이 충전기는 USB-PD 및 PPS를 통한 고속충전을 지원하며, 접지형 부가기능이 있습니다. USB타입C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규격은 가로 67mm, 세로 49mm, 두께(높이) 29mm로 제작되었습니다.

BEST 추천 상품 품절 전 구매! 바로 리뷰 후기 확인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